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쿠첸 체험단에 선정되어 리뷰를 씁니다.


밤에 주무실때 입이 바짝바짝 마르죠?

아침에 일어나면 텁텁함...


고민고민 중에 장만했습니다. 쿠첸 에어워셔..^^


자잘한 기능은 타 블로그에도 소개되어 있으므로 하드웨어 

중심으로 리뷰를 진행해 볼게요.



1. 전면

유광으로 되어있어 때가 타도 쉽게 지울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홀로그램 패턴과 오른쪽 LED 패널로 습도 정보를 보여줍니다. 튀는 디자인이 아닌 관계로

집안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인테리어에 상관없이 놓을 수 있을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2. 측면

왼쪽 측면에는 공기 흡입구가 있습니다. 공기를 빨아들여 습기로 바꾸어 줄 수 있도록 하는 건데요. 흡입구에는 필터와 함께 있어서 고양이를 키우신다거나 해도 털이 안으로 빨려들어가지는

않을 것 같네요. ㅎㅎ


3. 후면

후면입니다. 초 심플하게 되어 있어 기계치도 쉽에 열고 닫은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상단은 물교환 및 가습구, 측면에는 공기흡입부, 하단은 물청소를 할 수 있는 물저장고..그냥 손잡이에 손넣고 잡아당기면 됩니다.


4. 컨트롤 패널

조작도 크게 어려운 부분없어요. 원하는 기능을 그냥 누르면 될정도로 직관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차일드락까지 제공하여 아이들이 눌러서 오작동에 대한 염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5. 물통

물통을 끄집어 내 봅니다...수면모드로 저 물통의 3분의 1정도를 쓰는 것 같네요.


6. 측면 환기구

공기를 흡입하는 환기구입니다. 그냥 잡아 당기면될 정도로 쉬워요

필터가 보이네요. 나중에 더러워지면 물세척 고고싱.. ㅎㅎ 


7. 수조와 물통

물이끼나 더러워 지면 그냥 씻으면 됩니다. 항균이 적용되어 있어 세균에 대한 오염 걱정을 덜어도 될 것 같네요.


요놈이 항균기능이 있는 ...원통..? 뭐라고 해야하지..;


8. 수량 확인

물통에 물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눈금이 있습니다.

대강 보시고 쓰시다가물떨어지면 채우세요.ㅎㅎ



이상 간단하게 써본 리뷰 입니다.

주 사용자가 주부나 여성층으로 예상되며, 큰 공부없이도 포장 뜯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 쉽게 되어 있네요.

가습 시 틀어진지도 모를정도로 조용하며, 요놈 틀어놓오 하루 자면 건조했던 입가가 아침에 촉촉한상태에서 

일어난다...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 Recent posts